현지취미/현지동숲

<모동숲 공략> 하이브리드 빨간장미? 귀찮지만.. 굴러다니는 보라&주황장미 교배로 파란장미 만들기 도전!🌹

hj-onlyz 2024. 9. 5. 17:0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모동숲 유저분들!

 

저는 제 딸이 아기였을 때

이 게임을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어느새 무럭무럭 자라서

저와 함께 즐기게 되었답니다!

 

.

 

같이 즐기게 된 계기

제가 최근 청소를 하다가

오랫동안 묵혀둔

닌텐도 스위치를 딸에게

들켜서인데요...

 

모녀가 함께하니 좋지만

부작용이 몇몇 있었습니다

예를들면

 

 

섬에있던 유일한 파란장미 갖다 팔기?!?!?!?!?

 

 

하...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귀한 파란장미

딸이 너굴상점

팔아치웠다네용^^ㅋ

ㅈ i ㄷ ㅐ k i n g 받 . . ★

 


 

그래서 파란장미

직접재배에 제가

도전해보기로 했읍니다!

 

하지만 하이브리드 빨간장미

나발이고 나불나불..

정말 귀찮죠?

 

그리고 방법도 정말 많은데

게으른 제 짱구를 굴려본 결과

 

 

마일섬주황장미 + 마일섬주황장미

이 루트가 제일 쉽습니다

 

하지만 장미섬 주민 또는

상점에서 장미를 파는 섬이어야만

저 장미들을 찾을 수 있다네요!

(영어 잘해서 다행..)

 

그런데 저는 다행히도

장미섬 주민입니다!!

 

 

그런데 저는

....

 

뭐... 마일섬 돌기도 귀찮고

BackwardsN 방법

사용하는데,

몇단계를 건너뛰어서

바로

 

섬에 자라난

아무 주황장미랑 보라장미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제가 만약 성공하면

장미섬 여러분

You cen do eat🌹

 


 

자 그럼 일단

섬에있는

모든 보라&주황장미

모아본 모습입니다!

 

그리고 교배가쉽도록

X자로 만들어줍니다

 

 

 

저희가 자라길

기다려야하는꽃은

빨간색 또는 주황색입니다

 

빨간색이 나올경우

빨간색끼리 따로 뭉쳐주고

 

주황색이 나올경우

주황색끼리 뭉쳐주면 됩니다

 

중간에 나오는

이상한색들

핑크, 하양 등등은

과감히 쓰레기통으로..

 

 

이유인즉슨!!

위에 표와같이,

 

저 교배를 통하여나온

빨간색끼리 뭉쳐서

파란장미 나올확률 = 1.6%

......(절망적)

 

 

저 교배를 통하여나온

주황색끼리 뭉쳐서

파란장미 나올확률 = 6%

 

저 교배를 통하여나온

주황색끼리 뭉쳐서 나온

빨간장미로 파란장미가

나올확률은 무려 = 25%!!

 

마지막이 제일 희망적이죠?

 

그런데요

이게말이죠

...

 

안나와요

 

그냥 안나와요

 

 

다행히도 보라 X 주황으로

주황이랑 빨강은 잘 나오는데

걔네들 교배가

진짜 더럽게 안됩니다.

 

그래도 끈기를 가지고

꺾이지 않는 마음으로

탐슬 약 45일정도를

한 결과

 

 

 

해냈읍니다

 

아니 주황X주황

확률이 25%라면서요

ㅋㅋㅋㅋㅋ

 

근데 빨강X빨강으로

1.6% 확률을 뚫고 생겼습니다

 

 

게다가파란색

스스로 새끼를 친다니

다른곳으로 소중히

옮겨준 모습입니다

🥹🩷

 

 

조금

덜 소중한 느낌이 들어서

나중에 위에 싹 다

갈아없고 파란색만

덩그러니 놔뒀답니다

ㅋㅋㅋㅋ

 

혹시 파란색

번식시키는 방법

더 잘 아시는 분 계시면

속히!!!! 댓글을 달아주세요

제발료

 


여러분들도 혹시 섬에

마구마구 자라난

보라장미, 주황장미

있으시다면

한번 도전해 보시는게 어떨까요?

 

단 실제타임으로 하면

두달 걸린다는 점...ㅋㅋ

탐슬 꼭 필요....

 

이상으로 파란장미 키우기

도전 후기였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