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취미/현지일랜

<일랜시아> AA System 포북 체잠 돌려본 결과후기! (질문 받습니당)

hj-onlyz 2024. 9. 6. 15:4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일랜유저분들!

제가지난번에 올렸었던

체잠글 읽으셨나요?

 

제가 직접 실험해본

포북 체잠의 결과

같이 공유해보고자

오늘 글을 써봅니당

 

-결과-

 

체력 2800대 -> 5700대

몸렙 90 -> 94

 

wow 체력은 두배이상 올랐지만

사실

저보다 빨리오르는 사람들이

훨씬 많습니다!

하지만 전 이정도로 만족!

 

몸렙은 딱히 키울생각이

없었는데, 나름 올랐어요!

 

 

격투, 단검, 검

모두 0글마에서 2글마

상승하였습니다!

 

 

그덕에 무도가

당연히 잡마했습니다

 

 

그와함께 검사랑 자객도

잡마했습니다!

 

 

명상이랑 대화

찔끔찔끔 오르네요

 

대화는 조금

느리게 돌아가더라고요

 

 


 

제가 직접 돌려본 결과의

주의사항

말씀드려보자면,

 

중간중간에 뭔가

어긋나거나

잘 안돌아가는것 같다

싶으면

 

종료했다가 다시키거나

(최고의 방법)

그래도 안된다면

단축키설정, 템창확인,

어빌을 확인해 보세요

👀

 

728x90

 

 

검, 단검

어빌 100찍은지 모르고

계속돌렸다가

뭔가이상해서

이것저것 뒤지다가

알게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중간중간에

무슨 이벤트들이 생기니까

꼭! 돌려놓고 방치하지마시고

중간중간 모니터링

무조건 필수입니다!

 

혹시 제가 어떻게

성공하였는지

궁금하시다면

 

 

https://blog.naver.com/chuchuri-/223570008480

 

 

 

 

이 글 참고 추천드려요!

 

그럼 이만 포북 자사 체잠 후기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